게시글 검색
2년 째 돼지를 키우고 있는 유튜버의 돼지 근황
노희용성남 조회수:244 182.237.118.32
2020-01-16 03:39:39
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국내 완성차 5곳 내수.수출 모두 2개월 연속 부진,내수.수출 11월 판매량 전년比 두자릿수 감소율 현대.기아차 내수 강세 르노삼성 수출 로 만회 국내 완성차 5개사들이 4.4분기들어 우울한 판매 성적표를 내놓고 있다. 지난달 내수와 수출 동반 부진으로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두 자릿수의 감소율을 나타냈다. 지난 10월 추석연휴에 따른 조업일수 감소 영향 등으로 국내외 판매실적이 모두 감소한 데 이어 두달 연속 내리막길이다. 다만 내수시장에서 현대.기아차 수출에선 르노삼성이 각각 나홀로 독주로 하락폭을 줄이는데 일조했다. 현대.기아차 내수 선방 1일 현대.기아차 한국GM 르노삼성 쌍용차 등 완성차 5개사가 발표한 11월 글로벌 판매량에 따르면 전체 판매대수는 지난해 같은기간에 비해 12.1% 줄어든 76만2967대로 집계됐다. 내수 14만432대 수출 62만2625대로 각각 전년동기대비 3% 13.9% 감소했다. 다만 내수부진에도 현대.기아차는 선방한 실적을 내놨다. 현대차는 전년 동기대비 12.8% 증가한 6만3985대 기아차도 0.2% 늘어난 4만9027대를 팔았다. 다른 업체들이 최대 40%가량 내수실적이 꺽인 것에 비하면 양호한 수치다. 현대차에 내수성장 동력은 그랜저와 제네시스 브랜드이다. 그랜저가 1만대고지를 탈환해 성장세를 주도했고 쏘나타 7459대 아반떼 7183대 등 스테디셀링카들의 판매도 늘면서 내수시장에서 승용차는 총 2만7424대가 팔렸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 는 G80 3758대 등 총 6287대를 팔았다. 지난해 4월 6409대 이후 19개월만에 최다 판매량이다. 기아차는 지난 7월 출시된 쏘렌토 부분변경 모델의 인기고공행진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난달 전년동기대비 27.4% 증가한 8107대가 판매됐다. 지난 8월부터 4개월 연속 기아차 월간 최다 판매 차종이 쏘렌토이다. 니로는 판매량이 3000대를 넘어 연중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르노삼성 나홀로 수출 증가 수출에선 르노삼성이 빛을 발했다. 르노삼성은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34.4% 증가한 1만7457대를 수출했다. 수출효자는 QM6와 닛산로그이다. QM6는 4063대가 수출돼 전년동기대비 무려 229%나 급증했다. 지난해 9월 호주 남미에 출시된 이후 올해 6월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시장에 상륙하면서 판매대수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 프랑스에서는 한달평균 600 700대씩 팔리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수출주력 차종인 닛산로그는 15.6% 증가한 1만3177대가 해외로 팔려나갔다. 북미시장 수요증가로 수출도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자동차업종의 전반적인 수출여건은 우호적이지 못하다. 원.달러환율 하락 엔저 등으로 일본 자동차 브랜드들과 가격경쟁이 심화되고 있어 경기회복세가 완연한 미국에서도 고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업계 관계자는 불확실한 대외변수로 어려운 수출환경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며 시장별로 다양한 전략을 수립해 수익성 개선 및 판매 회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 말했다.배터리게임20171206,IT과학,이데일리,아마존에 등돌린 구글…내년부터 유튜브 제공 중단,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사업 협력 관계였던 구글과 아마존이 어제의 동지에서 오늘의 적으로 돌아섰다. 구글이 내년부터 아마존에 유튜브 제공을 중단하기로 한 것. 6일 현지시간 미국 CNBC 등에 따르면 구글은 아마존의 AI 스피커인 에코쇼에 유튜브 제공을 중단했다. 내년 1월부터는 아마존의 스트리밍 서비스인 파이어TV에서도 유튜브 영상을 빼겠다는 계획이다. 최근 구글과 아마존이 사업 다각화를 추구하면서 사업 부문이 중첩되고 경쟁이 심화하자 빚어진 현상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IT 사업 영역에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콘텐트의 경계가 무너지고 있는 가운데 양사의 관계 역시 점차 동반자에서 경쟁자로 돌아서는 양상이다. 구글은 최근 AI 스피커인 구글홈 최신형을 대거 선보이며 하드웨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구글이 자체 AI 스피커를 강화하면 아마존 스피커에 의존할 필요성이 낮아진다. 구글 측은 아마존이 구글홈을 유통시키지 않는 등 사업적으로 견제하고 있다며 불만의 목소리를 내왔다. 구글의 유튜브 제공 중단 선언에 아마존은 지난달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사물인터넷 IoT 기기인 네스트 Nest 를 아마존 온라인몰에서 제외했다. 아마존은 구글의 유튜브 차단에 대해서도 “개방된 웹사이트에 고객의 접근을 선별적으로 제한하는 실망스러운 선례를 남겼다”고 주장했다.온라인슬롯 카지노20171205,IT과학,한국경제,스마트폰 데이터 요금 한국이 가장 비싸다,핀란드 컨설팅사 분석 논란 통신업계 요금할인 미반영…단순 금액 비교는 오류 이정호 기자 한국의 스마트폰 데이터 요금 수준이 세계 주요 41개국 중 가장 비싸다는 내용의 해외 경영컨설팅 기업 보고서가 나왔다. 하지만 기간 약정 등 각국마다 다른 계약조건을 반영하지 않고 특정 요금대의 데이터 가격을 단순 비교해 설득력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 핀란드의 국제 경영컨설팅 업체인 리휠은 지난 1일 경제협력개발기구 OECD 와 유럽연합 EU 에 속한 41개국 187개 이동통신사의 요금제를 비교 분석한 ‘디지털 퓨얼 모니터 DFM ’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월간 국내 무료전화 1000분 이상 제공되는 스마트폰 요금제의 경우 LTE 4세대 통신 데이터 1기가바이트 GB 당 가격은 한국이 13.4유로 약 1만7300원 로 가장 비쌌다. 국내 통신업계는 이번 조사 결과에 대해 “시장 현실과 동떨어진 분석”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리휠이 비교 기준으로 삼은 한국의 통신요금은 통신 3사의 299 요금제 부가세 포함 3만2890원·월 300MB 데이터 제공 다. 업계 관계자는 “한국의 통신요금은 요금제가 올라갈수록 데이터 제공량이 많아지고 데이터당 가격도 낮아지는 구조”라며 “데이터 제공량이 적은 특정 저가 요금제를 비교 기준으로 삼아 엉뚱한 결과가 나왔다”고 말했다. 한국 통신시장만의 독특한 요금할인 정책인 25% 선택약정 할인제도 역시 이번 분석에 반영되지 않았다. 통신업계는 선진국들과 비교했을 때 한국의 통신료가 비싼 편이 아니라고 주장한다. OECD가 2년마다 내놓는 ‘OECD 디지털이코노미 아웃룩’에 따르면 한국은 2014년 9월 ‘음성 188분 문자 140건 데이터 2GB’를 사용하는 데 구매력평가환율 PPP 기준으로 25.3달러가 든다. 조사 대상 34개국 평균 37.76달러 중 여덟 번째로 저렴한 수준이다.클로버바둑이


쪼꼬미였는데








댓글[0]

열기 닫기

운악청계로490번길 29-27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