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5,IT과학,디지털타임스,표준특허 확보해야 글로벌 IP대전 승기 잡는다,특허청 IP 보호 콘퍼런스 서 IoT관련 중첩 특허만 1000개 글로벌기업 SEP 선점경쟁 치열 5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파르나스서울호텔에서 열린 IP보호 콘퍼런스 2017 에서 산학연 관계자들이 4차 산업혁명 전자상거래 환경변화와 지식재산권 에 대해 토론을 하고 있다. 학계와 산업계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국내 지식재산권 IP 보호 방법에 변화가 필요하다는 데 한 목소리를 냈다. 핵심 기술을 바탕으로 한 표준특허 SEP 를 확보하고 특허자산을 수익화함으로써 세계적인 IP 대전 에 대비해야 한다는 지적이다. 5일 특허청 청장 성윤모 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서울호텔에서 4차 산업혁명 전자상거래와 지식재산권 을 주제로 IP 보호 콘퍼런스 2017 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대희 고려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의 강연을 시작으로 산학연 관계자가 IP보호 현황에 대한 문제의식과 개선방안을 제시했다. 이대희 교수는 사물인터넷 IoT 의 발달로 커넥티드 카 스마트 홈 등 한 기기에 1000여 개의 특허 기술이 중첩되는 경우가 발생함에 따라 표준특허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으로 예측했다. SEP는 국제표준화기구 등이 정한 표준기술에 대한 특허로 이를 사용하지 않고는 제품을 만들 수 없어 최초 특허권자가 시장에서 절대적으로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다. 이 교수는 사물인터넷으로 기기들이 서로 연결되면서 매우 많은 기술의 중첩이 일어날 것이며 이는 곧 특허의 중첩을 의미한다 며 특허 협의를 위한 특허풀 pool 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특허기술을 표준화하기 위한 글로벌 업체 간 경쟁이 격렬해질 것 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IP 보호가 전혀 새로운 문제가 아님에도 최근 부각되는 이유는 이처럼 산업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기 때문 이라고 덧붙였다. 전문가들은 기업이 특허출원을 넘어 이를 수익화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현준 SK플래닛 IPR팀장은 자사 특허 자산의 가치를 분석 표준특허를 발굴한 사례를 소개하면서 이를 고물더미에서 금을 찾는 과정에 비유했다. 전현준 팀장은 SK플래닛은 올해부터 특허 수익을 영업이익에 반영하고 있다 며 특허를 확보하는 일뿐 아니라 이를 수익모델로 활용하고 보호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고 강조했다.
배터리게임20171201,경제,데일리안,이베이코리아 ‘2017 대한민국 CSR 필름 페스티벌’ 장관상 수상,한 소방관이 출동 전에 이베이코리아가 전달한 제설기로 소방서 앞 도로 제설 작업을 하는 강원소방본부 지원 영상 중 한 장면.ⓒ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지난달 30일 서울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CSR 필름 페스티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CSR 필름 페스티벌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영상을 공유하자는 취지로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다. 이베이코리아는 국내 최대 오픈마켓 사이트인 G마켓과 옥션의 많은 회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지원 대상으로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을 선정하고 소방관 연간 지원 프로젝트인 ‘HERE HERO 영웅 여기에 ’를 전개하고 있다. 소방 활동의 본질인 ‘출동’에 도움이 되도록 상대적으로 환경이 열악한 지방 소재 소방서의 소방공무원 대기 공간 환경 개선에 나선 것이다. 이를 위해 이베이코리아는 소방 지원 사상 최대 금액인 연간 10억원을 G마켓 옥션 회원참여형 기금인 후원쇼핑과 나눔쇼핑 기금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CSR 필름 페스티벌에는 연간 프로젝트로 진행된 소방관 지원 활동 가운데 강원 경남소방본부에 지원한 과정을 담은 영상이 출품됐다. 강원소방본부 지원 영상은 눈이 많은 강원 지역의 특성 상 소방도로 제설작업 때문에 출동 전 이미 지쳐버리는 강원도 소방관들에게 제설기 신발건조기 세탁기 등을 제공하는 과정을 담았다. 경남소방본부 지원 영상은 산악 지역에서 직접 발로 뛰어 구조 요청자를 찾아야 하는 소방관들의 구조 작업을 돕기 위해 열화상카메라가 달린 드론을 지원하게 된 과정을 그렸다. 서민석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션부문 부사장은 “소방관 근무 환경에 대하여 널리 알리는 한편 소방관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원 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전국민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숨은 영웅인 소방관들 처우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토토결과20171201,경제,디지털타임스,SPC 천연효모 올해의 산업기술 선정,한림원 이례적 비IT 분야 선정 원료 맛 살리고 쫄깃한 식감 SPC그룹은 발효공학기술로 발굴한 제빵용 토종 천연효모 SPC SNU 70 1 가 한국공학한림원 2017 올해의 산업기술성과 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한국공학한림원은 국내 공학발전에 기여한 인재를 발굴하고 관련 학술연구를 지원하는 연구기관으로 2006년부터 사회기여도 시장기여도 미래성장성 등을 평가해 우수산업기술성과 를 발표하고 있다. 그동안 IT 화학 중공업 분야의 기술을 선정해왔지만 올해는 이례적으로 SPC그룹의 제빵용 토종 천연효모를 꼽았다. SPC그룹은 서울대 농업생명과학대학과 11년간 공동연구를 통해 전통 누룩에서 제빵용 토종 천연효모 SPC SNU 70 1 를 발굴하고 국내 최초로 제빵 상용화에 성공했다. SPC SNU 70 1 은 발효취가 적고 풍미가 담백하다. 또 빵을 만들 때 다른 원료의 맛을 살려주며 쫄깃한 식감을 내는 게 특징이다. 현재 국내와 일본에서 특허등록을 마쳤으며 미국·중국·일본·유럽연합 에 특허출원을 완료하고 등록 절차를 진행 중이다. 이는 매년 70억원 이상의 수입대체 효과를 창출하고 있으며 파리바게뜨와 SPC삼립 등 계열사를 통해 관련 제품을 개발 출시돼 현재까지 2억개 이상이 팔렸다. SPC식품생명공학연구소 관계자는 천연효모 발굴은 산학 공동연구를 통해 국내 발효과학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고 미생물에 대한 원천기술을 확보했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 며 앞으로는 제빵산업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소재 등 첨단바이오 산업에 우리 고유의 원천기술을 적용해 국가경쟁력을 키우는 데 이바지할 것 이라고 말했다.
실시간바카라사이트20171202,IT과학,스포츠경향,‘검은 사막’ 모델 여배우 오연서 전격 발탁,MMORPG 검은사막 이 OBT 3주년을 기념한 ‘New Age’ 프로젝트의 얼굴로 미녀 배우 ‘오연서’를 발탁했다. 이 소식은 2일 열린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FESTA’ 현장에서 최초 공개됐다. 검은사막 은 OBT 3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New Ag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신규 캐릭터 ‘란’ 업데이트와 15세 이용가 버전 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를 통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한 층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오연서는 검은사막 이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처음으로 기용한 톱스타로 신규 캐릭터 ‘란’의 출시 소식을 재치있게 담은 다양한 에피소드 형 광고에 출연하는 등 이번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게 된다. 또한 게임 안에서도 ‘란’ 커스터마이징 프리셋 중 하나로 등장해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오연서의 발랄하고 개성 있는 이미지가 강력하고 아름다운 신규 캐릭터 란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색다른 반전의 위트있는 광고를 함께 만들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오연서는 ‘검은사막 FESTA’ 현장에 깜짝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오연서는 올 겨울 출시될 캐릭터 ‘란’을 직접 소개하고 영상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으며 럭키드로우 진행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친필 사인 마우스 패드를 선물하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개성 있는 이미지를 통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연기파 배우 오연서는 출연하는 드라마와 광고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23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드라마 신작 ‘화유기’에서 주연인 ‘요괴를 보는 능력을 가진 사람’ 삼장으로 등장해 또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소식과 검은사막 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몰디브바둑이 모바일20171206,IT과학,뉴시스,동부대우전자 현지 특화제품 앞세워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서울 뉴시스 동부대우전자는 현지 특화 제품을 앞세워 말레이시아 시장을 공략 차별화 전략으로 성과를 내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사진 동부대우전자 제공 photo newsis.com 서울 뉴시스 최현 기자 동부대우전자는 현지 특화 제품을 앞세워 말레이시아 시장을 공략 차별화 전략으로 성과를 내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현지특화 제품을 앞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 아래 동부대우전자는 지난해부터 현지의상 바틱 Batik 을 자동세탁 할 수 있는 바틱 케어 세탁기 와 동남아 음식 자동조리기능 아얌고랭 복합오븐 을 출시했다. 이번에는 바틱 디자인 아얌고랭 복합오븐 을 출시하는 등 현지 특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바틱 케어 세탁기 는 전통 의복을 세탁할 수 있는 바틱 전용코스 를 채택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지난달 누적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이 제품은 기존 일반 세탁코스 대비 세탁기 모터의 운전율을 80% 이하로 조절 수류를 완화시켜 옷감 마찰을 줄여 변형 및 손상을 최소화시킨 제품이다. 아얌고랭 복합오븐 은 전자레인지 그릴 오븐 프라이어 기능을 갖춘 복합오븐으로 동남아시아 대표 음식인 아얌고랭 사테야얌 나시우득 등을 기름 없이 버튼 하나로 요리 할 수 있게 했다. 바틱 디자인 아얌고랭 복합오븐 은 기존에 인기를 끌고 있는 아얌고랭 복합오븐 제품에 전통 문양인 바틱 문양을 제품 도어에 적용했다. 현지특화 제품 라인업 확대와 함께 동부대우전자는 말레이시아 유통망 확대에도 본격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동부대우전자는 쿠알라룸푸르를 비롯해 조호로바루 페낭 페락 등 주요 도시를 전략적 핵심 지역으로 선정하고 하버노만 통행 원리빙 등 말레이시아 주요 가전 유통 업체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라이온 마스 HLK 등 신규 유통 채널을 확보하며 마케팅을 강화 말레이시아 시장 지배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김창중 동부대우전자 말레이시아 법인장은 바틱 케어 세탁기 아얌고랭 복합오븐 등 현지 특화 제품을 앞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말레이시아 시장 매출을 확대해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3.8%의 성장률을 달성한 말레이시아 가전시장은 성장 잠재력이 높다고 평가받는 신흥시장이다. 동부대우전자는 말레이시아에서 최근 3년간 매년 평균 30%가 넘는 매출성장을 기록했으며 2020년까지 연매출 1억 달러를 목표로 두고 있다.
스포츠토토 분석 와이즈토토
글로벌서버 한글더빙 작업 들어갔습니다
한글화는 전부터 하고 있었고
글로벌 원빌드 게임이라서
한국서버는 없어요
한곳에 여러나라가 모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글로벌서버에서 해도 상관없다는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