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1,경제,뉴시스,MSI 속보급락주…강원랜드 채용비리 수사 가속화에 시장심리↓,서울 뉴시스 장서우 기자 강원랜드 035250 의 시장심리지수 Market Sentiment Index·MSI 가 1일 오전 10시 기준 전 거래일 7단계에서 이날 1단계로 6계단 급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suwu newsis.com ※ 빅데이터MSI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 결과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식시장에서는 다양한 국내외 변수가 존재하기 때문에 한 지표로만 판단하면 뜻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6,IT과학,아시아경제,방통위 정책과제지상파 중간광고 도입하나,4기 방통위 정책과제 발표 “지상파 광고개선” …중간광고 도입하나 “종편 비대칭 규제 개선” …특혜 없어지나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방송통신위원회가 방송의 공정성 및 공공성을 강화하기 위해 방송사 재허가 ·재승인 심사 기준을 강화한다. 또 지상파 중간광고 허용 및 종합편성채널 종편 에게 주어진 비대칭 규제에 대해서도 재검토한다. 6일 방통위는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제4기 방통위 4대 목표 및 10대 정책과제를 발표했다. 방송분야에서는 우선 방송사 재허가 ·재승인 심사 시 보도 ·제작의 자율성과 중립성 공적책무 이행 의지 등을 엄정히 심사하고 조건 이행을 철저히 점검하는 한편 변별력이 약한 방송평가 제도를 개선할 방침이다. 또 내년까지 ‘방송미래발전위원회’를 운영해 공영방송 지배구조 개선 및 제작 ·편성의 자율성을 제고하고 공영 ·민영방송의 역할을 정립하는 내용이 포함됐다. 또 내년에 공영방송 재원 안정성 ·투명성 강화를 위해 공영방송 수신료위원회 설치할 계획이다. 방송광고제도 전면 개편을 위해 방송광고규제체계를 단순화 7개→2개 형식규제 개선 등 방송광고 전반에 대한 제도개선을 연내 마련한다. 지상파 중간광고도 도입 필요성을 검토할 방침이다. 종편에 대한 비대칭 규제도 개선한다. 종편의 매출 및 시청률 성장 등을 고려해 지상파와 동일한 수준의 외주제작 편성의무 부과 종편의 의무송출제도 개선방안 마련 기금 징수율 부과기준 및 결정방식 개선 등을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외주제작 환경 개선을 위해 방송사 외주제작사 간의 제작비 지급 저작권 배분 및 프로그램 송출료 전가 등에 대해 전반적 실태조사 및 관계 부처 공동 개선방안을 연내 마련한다. 이밖에 방통위는 미디어 다양성을 증진하기 위해 스마트미디어를 통한 시청확대 등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를 반영한 통합시청점유율 을 내년 중 도입하고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 으로 새로운 여론 다양성 지표 제시할 계획이다. 이효성 방통위원장은 “ 방송환경이 매우 어려워지면서 지상파 중간광고 문제를 근본적으로 다시 생각할 때가 됐다”며 “ 종편이 나름대로 허가 받은지 6년 됐기 때문에 법에 의해 특별히 특혜를 주지 않아도 괜찮지 않나 판단할 시점이 됐다고 본다”고 말했다.
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1,경제,SBS CNBC,노후 대책 ‘연금형 매입임대·주택연금’ 활용법은,경제와이드 백브리핑 시시각각 생활경제 백정선 자산관리전문가 이번 정부의 주거복지로드맵에서 고령가구 주거지원을 위한 연금형 매입임대가 도입돼 눈길을 끌었었죠. 기존의 주택연금과는 지원내용에 있어 분명한 차이가 있다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연금형 매입임대와 주택연금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Q. 우선 이번에 도입된 ‘연금형 매입임대’ 정확히 어떤 건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네 정부가 발표한 주거복지로드맵 중에 65세 이상 고령자를 위한 제도로 연금형 매입임대 를 하는 내용이 들어있는데요. 자세히 들어가 보면 한국토지주택공사 LH 등이 고령자의 노후주택 아파트가 아닌 일반주택중심 을 매입해 매각대금을 일시금으로 주지 않고 10년 또는 20년간 매월 연금방식으로 생활자금을 지급하고 공공임대주택을 공급해 살집도 마련해주겠다는 내용입니다. 대신 LH는 주택을 매입해 청년·신혼부부 취약계층 등에게 공공임대로 공급하겠다는 계획인 것인데요. 단독·다세대 주택 한 채를 매입해 리모델링하거나 재건축하면 약 8 10가구의 공공임대주택을 공급할 수 있다는 계산이 들어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Q. 그렇다면 기존의 주택연금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비교해봤으면 좋겠는데요. 기존 주택연금 내용부터 볼까요 네 기존 주택연금의 원리는 이렇습니다. 집을 가지고 있는 60세이상 고령자가 자기 집을 맡기면 주택금융공사가 주택가격과 기대수명 등을 따져보고 월지급액을 정합니다. 신청할 때 한번 정해진 금액은 평생 변하지 않습니다. 주택연금을 받는 동안 주인은 주택소유자인 것입니다. 자격요건을 보면 주택소유자 또는 배우자가 만 60세이상인 경우만 가입할 수 있고 시가 9억 원 이하의 주택이어야 합니다. 물론 다주택자도 특별한 경우 가능합니다. 주택연금을 받고 있는 동안 이사를 할 수 없습니다. Q. 연금지급방식도 다양하고 집값이 변해도 손해 보지 않는다는 특징도 있다면서요 네 연금지급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표에서 보시듯이 종신지급방식 혼합지급방식 확정지급방식 등 월 지급금의 지급유형은 두 가지인데요. 정액형과 전후후박형입니다. 이중에서 유심히 보실 부분이 종신지급방식과 종신혼합방식인데요.. 평생 지급한다는 것입니다. 일정금액을 정해놓고 그 금액을 평생 지급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오래 살면 살수록 집값을 초과한 금액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Q. 기존의 주택연금과 새로 시작되는 연금형 매입 임대주택의 차이점이 많아서 신중하게 살펴봐야 할 것 같은데요. 구체적으로 비교 부탁드립니다. 네 먼저 연금형 임대주택은 LH 등에 아예 주택을 매각해 소유권이 이전되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주택매각대금을 일시금으로 지급받는 것을 분할해 받는다고 생각하면 되는 것입니다. 반면 기존의 주택연금은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역모기지형 상품’입니다. 따라서 집주인이 마음이 바뀌거나 사망해 자식들이 상속을 받을 경우 집주인이 받은 대출금 연금 을 갚고 나면 다시 주택에 대한 소유권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기존 주택의 거주 여부도 다릅니다. 자신이 보유한 집을 LH 등에 매각해 ‘무주택자’가 된 고령층은 공공임대주택에서 거주할 수 있습니다. 단 정부는 공공임대주택 입주자격을 충족하지 않는 고령층에 대해서도 공공임대주택을 공급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반면에 주택연금은 주택을 담보로 연금을 받더라도 여전히 소유권은 나에게 있기 때문에 기존 집에서 계속 거주할 수 있는 차이가 있습니다. Q. 연금지급액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보증료 등 비용은 발생하지 않나요 네 연금형 임대주택이나 주택연금도 연금 지급액의 기준액이 되는 주택가격은 감정평가를 통해 매각 당시 시세를 반영해 결정됩니다. 단 주택연금은 연금 가입 당시 주택가격의 1.5%의 초기 보증료와 연금지급액 총액의 0.75%에 해당하는 연 보증료를 주택금융공사에 매년 납부해야 합니다. 따라서 보증료만큼 연금지급액이 줄어드는 셈이 됩니다. 다만 연금형 매입 임대주택은 연금총액이 확정돼있는데 반해 기존의 주택연금의 매력은 집값이 오르거나 내려도 손해를 보지 않게 설계가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집값이 오르면 가치 상승분에 따른 차액은 자녀 등 상속자에게 상속이 됩니다. 집값이 내리더라도 연금액이 줄어들지 않으니 중간에 못 받을 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종신연금형을 선택할 경우 연금이 종신보장이 되기 때문에 연금가입자가 보증총액을 넘은 연금을 받아도 살아 있는 한 계속 지급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Q. 끝으로 주택연금에도 새로운 제도보완 사항이 있다고 하던데 무슨 내용인가요 네 주택연금의 월지급금 일시정지 신청이 가능해집니다. 취업이나 퇴직금 수령 등으로 예상치 못한 수입이 발생했을 때 연금 수령을 미뤄 부수비용을 아끼고 자금을 탄력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길이 열린 셈입니다. 또한 주택연금 가입자가 주택금융공사에서 필요한 돈을 가져다 쓰고 개별 인출금을 갚으면 매월 받는 연금 액수를 원래 금액으로 올려 받을 수 있습니다. 개별인출금이란 주택연금 가입자가 연금 지급액 한도 이내에서 의료비 교육비 등의 용도로 빌릴 수 있는 돈을 말합니다. 예전에는 개별 인출금을 쓰면 그만큼 연금 지급금도 줄어들었고 설령 갚는다고 하더라도 집에 남아 있는 담보 가치가 커지는 효과만 있을 뿐 연금 지급금을 다시 늘릴 수 없었습니다. 다만 한 차례에 한해서만 이를 허용해준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1,경제,조선비즈,美 크로거 3분기 실적 개선 덕에 6% 상승,미국 대형 소매업체 크로거 NYSE KR 가 2017회계연도 3분기 실적 개선에 힘입어 30일 현지시각 장중 최고 13.6%까지 올랐다. 크로거는 이날 전일 대비 6.07% 오른 25.86달러에 장을 마감했다. 투자정보 사이트 모틀리풀은 “크로거가 당초 월가 시장전망치를 웃도는 3분기 실적 발표에 이어 4분기 실적도 긍정적으로 전망했다”고 보도했다. 크로거 주가 변동 추이 야후 파이낸셜 캡쳐. 크로거의 3분기 총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5% 증가한 277억5000만달러를 기록해 시장전망치인 274억6000만달러를 소폭 웃돌았다. 주당 순이익 EPS 역시 지난해보다 23% 오른 0.44달러를 기록해 애널리스트 평균 전망치인 0.4달러를 넘겼다 . 모틀리풀은 “아마존의 존재 등 유통업계의 치열한 경쟁 상황에도 크로거의 온라인 매출 증가세가 돋보였다”고 전했다. 크로거의 디지털 매출 부문은 제품 개인화 전략 등을 통해 지난해보다 109% 올랐다. 크로거 측은 3분기 실적 개선 발표에 이어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쇼핑 성수기 기간이 포함된 4분기 실적도 긍정적으로 전망했다. 크로거 경영진은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프레드 마이어 Fred Meyer 매장에서 최고의 매출을 거뒀다”고 말했다. W. 로드니 맥멀렌 크로거 최고경영자 CEO 는 “우리는 온오프라인 판매 모두에 있어 추진력을 확보한 것 같다”면서 “2018년에도 슈퍼마켓 시장점유율이 지속적으로 상승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1,경제,헤럴드경제,제약톡톡‘취향따라 복용한다’ 제형 다양화 나선 감기약,본격적인 추위 찾아오는 12월부터 감기 환자 증가 감기약 기존 알약 형태를 벗어난 새로운 제형 눈길 연질캡슐 물에 타먹는 차 짜먹는 겔 스프레이 형태 등 헤럴드경제 손인규 기자 . 겨울만 되면 항상 감기를 한 번 겪고 지나가는 직장인 최모씨는 올 해도 감기에 걸려 약국을 찾았다. 하지만 약사는 매년 복용하던 알약이나 액상이 아닌 물에 타먹는 차나 짜먹는 젤리 형태 감기약도 있으니 골라보라고 권했다. 알약 삼키는 걸 힘들어했던 최씨는 새로운 형태의 감기약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됐고 이번엔 감기약 먹는 일이 힘들지 않을 것 같아 다행이라 생각했다. 본격적인 겨울 시즌으로 접어들면서 감기약을 찾는 환자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과거 알약이나 액상 형태를 탈피한 새로운 형태의 감기약들이 나오며 차별화된 컨셉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최근 제품들은 기존 감기약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정제 형태를 벗어나 연질캡슐 차 茶 스틱 스프레이 등과 같은 형태로 보다 간편하게 약에 대한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현대약품이 최근 내놓은 감기약 ‘솔루샷’ 3종은 내용물을 액상으로 만든 투명한 액상형 연질 캡슐 제품이다. 액상형 연질 캡슐은 정제보다 흡수속도가 빠르고 생체 이용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내용물이 위 전체에 흡수되기 때문에 효과가 빠르며 부작용을 최소화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솔루샷 시리즈는 연질캡슐 형태로 이루어져 위염 위궤양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시켰고 증상별 제품라인으로 이뤄져 맞춤형으로 감기를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감기에 걸렸을 때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차 茶 처럼 마실 수 있는 감기약도 있다. 종근당 ‘모드콜플루’는 레몬차의 맛과 향을 더한 가루형태 감기약으로 뜨거운 물에 타서 마시면 수분보충은 물론 감기 회복에도 효과적이다. 시간대에 맞춰 복용 가능하도록 낮 건조 시럽과 밤 건조 시럽 2종으로 나눠져 있다. 대원제약 ‘콜대원’은 짜먹는 감기약이라는 참신한 컨셉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스틱형 포장으로 물 없이도 간편하게 복용 가능하며 휴대하기 편리하다. 스프레이형 감기약도 최근 성장 중이다. 2015년 한국먼디파마가 ‘베타딘 인후스프레이’를 출시하며 스프레이형 감기약을 처음 선보였고 이어서 한미약품 ‘목엔’ 대웅제약 ‘모겐쿨’ 현대약품 ‘시노카’ 등이 연이어 시장에 나오면서 인후염 스프레이 시장을 키워가고 있다. IMS 데이터 자료에 따르면 뿌리는 스프레이 시장 규모는 2014년 180억원 2015년 190억원에서 지난 해 200억원으로 연평균 6%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한 제약업계 관계자는 “가장 많은 환자가 발생하지만 워낙 많은 제품이 있다보니 감기약 시장에선 기존 제품과 차별되는 무언가가 있어야 한다”며 “효능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새로운 제형으로 변화를 시도한 몇몇 제품이 시장에서 선택을 받으며 앞으로도 제형 변화를 시도하는 제품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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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즈 뽑음
전투 지루함
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