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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29 14:56:02
온라인바둑이20171204,IT과학,디지털타임스,UHD 방송·융합형 콘텐츠산업 한눈에,차세대미디어대전 12일 개최 진흥정책 성과·미래비전 공유 디지털타임스 김지영 기자 UHD 방송·융합형 콘텐츠 산업의 현주소와 미래 방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한국전파진흥협회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누리꿈스퀘어 등 상암동 인근에서 2017 차세대미디어대전 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2017 차세대미디어대전 은 2017년 UHD 등 차세대미디어 진흥정책의 성과와 미래비전을 공유하고 우수작품 시상 및 유공자 표창을 통해 방송산업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12일 오전 개막식을 시작으로 △글로벌 UHD 네트워킹 데이 △2018년도 방송콘텐츠 진흥 사업설명회 △미디어의 미래 전략 세미나 △UHD 영상 페스티벌 시상식 △융합형콘텐츠 성과공유회 및 콘퍼런스 △빛과 색에 대한 영상미학 세미나 △UHD라이브 방송포맷 제작교육 △UHD·스마트미디어 전시회 및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부스 △지능정보 사회와 스마트 미디어 세미나 및 스마트 미디어대상 성과보고회 △국내 다큐멘터리 투자설명회 및 비즈니스 미팅 △방송분야 국제민간 교류협력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개막식에는 방송사 제작사 1인 창작자 유관기관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2017 차세대미디어대전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소개와 참가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몰디브 게임 다운로드20171201,경제,아시아경제,SK이노베이션 베트남 이사회 개최…현장서 딥체인지 2.0 실행,자원개발사업 거점인 베트남 현지에서 현장 이사회 개최 대표적인 성공사례인 해상광구 15 1 찾아 E P 사업 전문성 높여 베트남 현지를 방문한 SK이노베이션 이사회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SK이노베이션 이사진이 베트남 현지에서 현장 이사회 를 열었다. 베트남은 SK이노베이션 석유개발사업의 효자지역이자 아시아 전통생산방식 석유개발사업의 교두보다. SK이노베이션 대표 김준 은 지난달 29일부터 1일까지 베트남 현지에서 김창근 이사회 의장 김종훈 사외이사 김대기 사외이사가 제 1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K이노베이션 이사진은 SK그룹의 경영철학인 딥 체인지 2.0 실행을 위해 주요 사업에 대한 전문성을 확보하고 베트남에서의 다양한 사업기회를 모색했다. 베트남은 매년 6% 이상의 경제성장률을 보이며 아시아 최고 수준의 성장 잠재력과 높은 산업발전 의지를 가진 국가다. 지난 21일에는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베트남을 방문해 정 ·관계 재계 학계 등 각계 인사들과 에너지 및 정보통신 등 분야의 상호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SK이노베이션 이사진은 29일 이사회 후 30일 SK이노베이션 자원개발 E P 사업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인 15 1광구 를 찾았다. 이 광구는 현재 SK이노베이션이 베트남에서 사업 참여중인 3개 광구 중 하나다. 호치민에서 180Km 헬기로 약 한 시간 떨어진 해상에 위치해 있으며 760㎢ 서울 면적의 1.3배 의 면적에 광구 내 총 4개 유전에서 일 평균 6만8500BOE 원유환산 배럴 ·원유와 가스를 포함한 양 의 원유와 가스를 생산하고 있다. 15 1 광구는 SK이노베이션이 1998년 탐사권을 획득해 2003년 상업 생산을 시작했고 지난 2014년에는 네번재 유전 갈사자 Su Tu Nau 추가 개발에도 성공했다. 탐사부터 개발 상업생산까지 전 과정을 민간기업이 수행한 드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의 전통생산방식 석유개발사업 중 가장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는 베트남 지역은 현재까지 누적 5억2700억 달러에 달하는 수익을 창출했다. SK이노베이션은 앞으로 베트남의 전략적 비중이 확대될 것으로 보고 신규 탐사광구 참여 및 생산광구 지분을 추가 취득을 적극 검토 중이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 고유의 일하는 이사회 가 자원개발 핵심지역에서 개최된데다 접근이 위험하기도 한 해상 광구를 직접 찾아 딥체인지 2.0에 대한 강력한 실행의지를 보여줬다 고 설명했다.몰디브게임 먹튀20171201,IT과학,한국경제,메디폼 GS리테일 제휴 PB상품 3종 출시,습윤 드레싱 메디폼 GS리테일과 연계 PB제품 3종 출시 1일부터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에서 구매 가능 전예진 기자 메디폼 PB 제품 3종 습윤드레싱 메디폼 이 PB Private Brand·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출시됐다. 한국먼디파마 대표 이명세 는 GS리테일과 제휴해 PB 상품 ‘메디폼 밴드’ ‘메디폼 H 드레싱’ ‘메디폼 H 뷰티’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달부터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25 GS수퍼마켓 헬스앤뷰티 스토어 왓슨스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GS리테일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메디폼 대표 제품들로 각 상처 타입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메디폼 밴드는 크기가 작아 작은 상처에 적합하며 폼 밴드형으로 자르지 않고도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메디폼 H 드레싱은 방수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드레싱 제품이다. 5cmx10cm 크기의 프리컷 타입으로 상처 크기에 맞게 자유롭게 잘라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여드름 뾰루지 등으로 인한 얼굴 상처 및 노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메디폼 H 뷰티는 작고 얇은 원형 패치 형태다. 피부에 잘 달라붙어 사용했을 때 눈에 잘 띄지 않고 사용 후 간편하고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어 편리하다. 세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컴팩트 사이즈로 비상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상처의 진물을 빨리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준다. 진준호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마케팅 매니저는 “습윤 밴드 1위 제품으로서 이번 PB상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손쉽게 메디폼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토토사이트 에스뱅크20171205,IT과학,디지털데일리,KB국민카드 12일 ‘퓨처나인’ 참여 스타트업 ‘데모 데이’ 개최,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KB국민카드 사장 윤웅원 가 미래 생활 혁신을 선도할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퓨처나인 Future9 ’ 프로그램에 참여한 업체들의 비즈니스 모델과 프로그램 성과 등을 소개하는 ‘데모 데이 Demo Day ’를 개최한다. 12월 12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마포구 ‘서울창업허브’ 컨퍼런스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투자자와 관계자들에게 ‘퓨처나인’ 참여 업체들의 비즈니스 모델을 선 보이고 초기 투자를 위한 프로그램 참여 성과를 평가하는 자리다. 이날 ‘사운들리’ ‘펫닥’ ‘투빌’ 등 프로그램에 참여한 9개 업체들은 각 회사가 보유한 고유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고 KB국민카드와 함께 개발한 공동 사업 모델을 시연한다. 지난 8월부터 KB국민카드 현업부서 실무 직원들과 각 업체들이 협업해 진행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활동 결과에 대해서도 발표한다. 기존에 진행됐던 여타 ‘데모 데이’와의 차별화를 도모하고 투자자들의 합리적인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자 KB국민카드와 스타트업이 발굴한 공동 사업 모델의 파일럿 테스트 결과가 공개되고 양 사간의 장기적인 협력 관계 방안과 향후 비전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날 투자자들과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에 대해서는 향후 최대 1억원 범위 내에서 초기 투자가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은 ‘퓨처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 등록자에게는 9개 스타트업의 공동 사업 모델이 소개된 ‘케이스북 Case Book ’이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 7월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9개 스타트업과 3건의 마케팅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20개 이상의 공동 사업 모델을 추진하는 등 동반 성장을 위한 노력들이 결실을 맺고 있다”며 “‘퓨처나인’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기업과 신생기업간 협업 비즈니스 모델의 해법을 제시하고 상생을 위한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헤럴드경제,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 “디지털금융 관련 규제 완화 건의하겠다”,[헤럴드경제 강승연 기자]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 사진 은 1일 “정보공유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규제 완화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사원은행들과 함께 정책당국에 적극 건의ㆍ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이날 오전 서울 명동 은행회관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4차 산업혁명과 관련 “혁신과 변화를 촉진하고 디지털 시대에 맞는 금융인프라를 구축해야 한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4차 산업혁명의 변화를 적극 수용해 은행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겠다”면서 새로운 은행산업 모델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현재 은행권이 공동으로 구축하는 ‘은행권 블록체인 인증시스템’을 예로 들며 블록체인 빅데이터 등 핀테크 기술을 활용해 은행산업의 전반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현재 금융 환경에 대해 “저성장ㆍ저금리 기조 하에서 국내 금융시장은 포화상태에 이르러 은행산업의 수익기반이 지속적으로 약화되고 성장도 한계에 다다른 상황”이라면서 “그 결과 국내 은행들의 국제 경쟁력은 글로벌 금융회사들에 비해 크게 취약할 뿐만 아니라 은행의 규모도 경제규모에 비해 미흡하고 수익성도 저조하다”고 평가했다. 특히 “4차 산업혁명이 금융산업의 생태계를 근본적으로 바꿔나가고 있다”면서 핀테크 스타트업의 성장 금융과 IT기술의 융ㆍ복합을 통한 새로운 금융서비스의 등장은 금융산업의 경쟁을 격화시키고 기존 금융회사에게 큰 위협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은행업은 필요하지만 은행은 아니다 Banking is necessary but banks are not ”라는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MS 창업자의 말을 인용하기도 했다. 김 회장은 은행산업의 경쟁력 제고 방안과 관련해 “은행산업이 독자산업으로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전략적 서비스 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글로벌 시장 진출 활성화 신사업 진출을 통한 새로운 수익기반 확충 관련시스템 정비 등에 힘쓰겠다고 설명했다. 경제의 ‘혈맥’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는 다짐도 밝혔다. 김 회장은 “경제의 필요한 곳에 은행들이 자금을 원활히 공급해 경제의 혁신성과 역동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중소ㆍ벤처 등 혁신기업에 성장단계별 필요한 자금을 적절히 공급하고 소외계층에 대한 금융지원을 세심히 배려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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