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1,경제,머니S,머니S포토 김태영 신임 회장 맞이한 은행연합,본문 이미지 영역 제13대 은행연합회장 취임식이 1일 서울 중구 전국은행연합회에서 열린 가운데 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이 취임사를 전하고 있다. 김태영 신임 회장은 1953년 부산 출생으로 영남상고를 졸업한 뒤 농협중앙회에 입사했으며 이후 명지대에 진학 경영학 학사를 받았다. 농협중앙회에서 금융제도팀 과장 성남시 지부장 수신부장 금융기획부장 기획실장 등을 거쳐 농협중앙회 신용대표를 역임한 뒤 경기신용보증재단 이사장에 취임했다가 다시 농업협동조합중앙회 부회장을 맡았다. 지난 27일 은행연합회 이사회에서 차기 회장 단독 후보로 추천 총회에서 확정되었다. 김태영 신임 은행연 회장의 임기는 오늘부터 3년간이다.
농구토토 배당률 보기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SGI서울보증 제2 창업정신으로 새출발,김상택 신임 사장 취임 제2의 창업정신으로 새 출발 김상택 SGI서울보증 신임 대표이사 사장은 1일 서울 종로구 김상옥로 SGI서울보증 본사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이같이 강조했다. 김 신임 사장은 SGI서울보증이 100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제2의 창업정신으로 새롭게 출발해야 한다 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고객 최우선 공적 역할 제고 기업문화 개선 등을 핵심 가치로 내세웠다. 또 유망 중소기업과 금융소외계층에 대한 보증지원을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경희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1988년 서울보증에 입사한 뒤 약 30년 동안 기업채권부장 법무실장 기획부문 상무 등을 거친 김 사장은 SGI서울보증 사상 첫 내부출신 사장이다. 한편 김 사장의 임기는 3년이다.
원더풀게임20171201,경제,디지털타임스,이베이 CSR 필름 페스티벌서 중기부 장관상 수상,소방관들이 이베이코리아가 제공한 드론을 시연하는 모습을 담은 경남소방본부 지원 영상 장면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는 지난달 30일 서울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CSR 필름 페스티벌 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 CSR 필름 페스티벌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영상을 공유하자 는 취지로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다. 이베이코리아는 올해부터 소방관 연간 지원 프로젝트인 히어 히어로 HERE HERO·영웅 여기에 를 전개하고 있다. 특히 소방 활동의 본질인 출동 에 도움이 되도록 지방 소재 소방서의 소방공무원의 대기 공간 환경을 개선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연간 10억원을 G마켓 옥션 회원참여형 기금인 후원쇼핑과 나눔쇼핑 기금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CSR 필름 페스티벌에는 이베이코리아의 강원·경남소방본부 지원 영상이 출품됐다. 강원소방본부 지원 영상에는 눈이 많은 강원 지역의 특성상 소방도로 제설작업 때문에 출동 전에 지쳐버리는 강원도 소방관들에게 제설기 신발건조기 세탁기 등을 제공하는 과정을 담았다. 경남소방본부 지원 영상에는 산악 지역에서 직접 발로 뛰어 구조 요청자를 찾아야 하는 소방관들의 구조 작업을 돕기 위해 열화상 카메라가 달린 드론을 지원하는 과정을 그렸다. 서민석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션부문 부사장은 소방관 근무 환경을 널리 알리고 소방관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 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했다 며 앞으로도 전 국민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숨은 영웅인 소방관들의 처우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바둑이게임20171201,경제,매일경제,포토 나라셀라 몬테스 알파 원터 패키지,12월 1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나라셀라 본사에서 모델이 몬테스 알파 윈터 패키지 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다 판매 국민 와인 몬테스가 선보인 몬테스 알파 윈터 패키지 는 2017년 연말을 맞이해 1일부터 전국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 31 900원에 판매된다.
몰디브바둑이20171204,IT과학,전자신문,방송·콘텐츠 미래 만나는 차세대 미디어대전 12일 개막,2017 차세대 미디어대전 은 초고화질 UHD 방송 콘텐츠 융합형 콘텐츠 스마트 미디어 등 차세대 미디어의 현주소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행사다.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와 인근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열린 행사의 모습. 윤성혁기자 shyoon etnews.com 방송과 콘텐츠 산업의 현재를 살펴보고 미래를 조망해볼 수 있는 장이 열린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한국전파진흥협회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스마트미디어산업진흥협회와 함께 2017 차세대 미디어대전 을 개최한다. 2017 차세대 미디어대전 은 초고화질 UHD 방송 콘텐츠 융합형 콘텐츠 스마트 미디어 등 차세대 미디어의 현주소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행사다.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와 인근에서 개최된다. 12일에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글로벌 UHD 네트워킹 데이 융합형콘텐츠 성과공유회 및 콘퍼런스가 열린다. UHD 라이브 방송포맷 제작교육도 시작된다. UHD·스마트미디어 전시회와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부스도 관람할 수 있다. 둘째 날인 13일에는 2018년도 방송콘텐츠 진흥 사업설명회 빛과 색에 대한 영상미학 세미나가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미디어의 미래 전략 세미나 UHD 영상 페스티벌 시상식 지능정보 사회와 스마트 미디어 세미나 및 스마트 미디어대상 성과보고회 국내 다큐멘터리 투자설명회 및 비즈니스 미팅 방송분야 국제민간 교류협력 세미나가 이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 nextmedia.or.kr 를 참조하면 된다.
배터리게임